경기도민청원 1만명 이상 동의 시 도지사가 답변합니다

본인인증

청원작성

청원목록

청원설문조사

나의청원

만료 참여인원 1

국토부는 운정신도시의 불편한 대중교통 문제 개선 위해 서울역행 M버스 신설확충 즉각 확정시켜 주세요!

지역
파주
분야
교통·건설·환경
청원기간
2019.12.31~2020.01.30
청원인
Naver-양**
조회수
36

청원내용

저는 운정신도시의 아파트를 분양받고 입주하여 운정신도시의 불편한 대중교통 문제를 인내하며 하루하루 출퇴근 대중교통 문제로 힘들게 살아가고 있는 운정신도시 주민중에 한사람입니다.

교하지구 및 산내마을 신규 입주단지들을 포함한 운정신도시 주민들은 현재 서울 출퇴근등 대중교통이 너무 불편한 상황에 고양 창릉지구 3기 신도시에 대한 발표로 향후 서울 출퇴근등 인근 도로가 더욱더 막힐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수요가 많은 교하지구 출발 및 산내마을, 새암공원 경유의 서울역행 M버스를 추가로 신설하여 운정신도시의 대중교통 불편문제를 개선시켜야 합니다.


또한 운정신도시 주민들의 대중교통 불편문제는 몇년전부터 KBS 9시 뉴스등 공중파 방송 3사등에 수차례 방송되었을 만큼 운정신도시의 대중교통 불편 문제는 매우 심각한 상황입니다.



앞으로 운정신도시 3지구에는 약 4만세대의 대규모 주택공급도 예정되어 있어 국토부 대광위 차원에서 운정신도시 인구유입을 위한 출퇴근등 서울로의 접근성을 위해서도 서울역행 M버스가 최대한 빠른시일내에 추가 신설될수 있도록 적극 검토해 줄것을 운정신도시 주민으로서 강력히 요청합니다.



본 민원내용을 파주시로 이송시키지 말고 국토부에서 최종승인 권한이 있으니 국토부에서 제발 직접 민원답변해 주세요!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