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내용
1) 사고에 취약하고 이용 편의성이 제로인 현재 데크길 철거 계획
2) 3-8대로를 지정타와 연결이 힘든이유는 기술적인 문제라고 매번 답을 하시는데,
바다위로도 다리를 놓는 시대에 이것이 정녕 기술적인 문제라고 생각합니까?
더 이상 시민을 우롱하지말고 제대로 된 답변을 주시기 바랍니다.
3) 숲속마을 분양시 도로 분담금이 47번 국도에도 쓰였다고 답변 받았습니다.
47번 국도를 숲속마을 주민은 이용은 커녕 피해만 보고있는데,
안양시/과천시에만 쓰이는 이 도로에 어떤 이유로 분담금이 사용된 것입니까?
4) 2005년 과천시는 국토부에 숲속마을 3-8도로 연결에 항의하였습니다.
이 단한번의 항의로 도로 연결이 무산된 건가요?
이후 의왕시는 과천시에 항의를 하거나 의왕시민 입장에서 대변하려는 노력을 했습니까?
과천시 말한마디에 의왕시민만 피해를 보는 현 상황에 대해 의왕시는 어떤 입장입니까?
2) 3-8대로를 지정타와 연결이 힘든이유는 기술적인 문제라고 매번 답을 하시는데,
바다위로도 다리를 놓는 시대에 이것이 정녕 기술적인 문제라고 생각합니까?
더 이상 시민을 우롱하지말고 제대로 된 답변을 주시기 바랍니다.
3) 숲속마을 분양시 도로 분담금이 47번 국도에도 쓰였다고 답변 받았습니다.
47번 국도를 숲속마을 주민은 이용은 커녕 피해만 보고있는데,
안양시/과천시에만 쓰이는 이 도로에 어떤 이유로 분담금이 사용된 것입니까?
4) 2005년 과천시는 국토부에 숲속마을 3-8도로 연결에 항의하였습니다.
이 단한번의 항의로 도로 연결이 무산된 건가요?
이후 의왕시는 과천시에 항의를 하거나 의왕시민 입장에서 대변하려는 노력을 했습니까?
과천시 말한마디에 의왕시민만 피해를 보는 현 상황에 대해 의왕시는 어떤 입장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