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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탄 42BL 현대힐스테이트 민원관련 다시한번 요청드립니다

지역
화성
분야
도시·주택
청원기간
2019.02.07~2019.03.09
청원인
Kakao-Ju**
조회수
52

청원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현대힐스테이트 입주를 앞두고 있는 주민입니다
이미 많은 청원과 민원 접수가 진행되고 있는것을 압니다
이렇게 두드리고 도움요청을 하여도 그 무엇하나 해결은 되지 않고 있어 정말 답답함을 금할길이 없습니다
앞써 민원제기한 내용으로 보내주신 답글중에 문의사항있어 남깁니다

회신 내용중 문의사항

가. 항목에 관련된 질문사항입니다
공사기간동안 공정, 시공,품질관련 등의 업무 수행하도록 규정되어있다...

이미 공사는 수정할수조차 없는 마무리 상태이며
품질은 수많은 하자를 눈으로 확인한 상황입니다
공사기간이 타 단지에 비해 길었음에도 불구하고 마감 불량은 기본이고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은
그저 덕지덕지 마감 처리하였습니다
전용부분, 공용부분도 규정되로 처리된것인지 다시한번 철처한 확인부탁드립니다


나. 항목에 관련된 질문사항입니다
사전점검시에 발견된 하자들은 시공자 및 감리자들에게 시정 조치하도록 요청하였다....

시공자와 감리자들은 사전점검이라는 행사를 하기전에 먼저 부족한 부분, 완성되진 못한부분, 미흡한 부분등을
미리 확인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회사측에서 어느하나 체크되어진 부분이 없었습니다
(심지어 콘센트가 없는곳도 수리예정이라는 스티커 조차 보치 못했습니다)
시공자, 감리자는 무엇을 시정하고 있는지 입주민들을 알길이 없습니다
무엇을 시정 조치하고 있는지 공개요청 드립니다

다. 항목에 관련된 질문사항입니다
감리자를 통한 품질검수 수시로 확인 입주시에 불편최소화....

금일 하자관련하여 현장방문하였습니다
중대하자라 생각했던 그부분은 아무 진행이 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사전점검시 유선상으로 저희집 문제점을 말씀드렸고
빠른 시일안에 확인후 연락주겠다던 담당자는 3주가 넘도록 연락조차 없었습니다
무엇을 확인해주고 어떻게 불편을 최소한 한다는 것인지요?
입주후에 벽을 뜯고 다시 수정해서 보수해준다는 말인가요?
이미 불편은 예고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감리자는 무엇을 어떻게 수시로 확인하고 있는것인지 이또한 철저한 확인요청드립니다

라. 항목에 관련된 질문사항입니다
사업자및 시공자로 입주기간연장 및 하자처리 여부 계획 공유.....

2월 2일 현대와 입예회에서 협상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입주민들의 불편 최소화를 위해 입주기간 90일 연장요청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협상진행중에 입주예정일 문자발송하는 현대... 이것이 공유입니까?
하자처리는 어떤식으로 공유를 해주는것인지요?
라돈측정치도 공개하진 않고 있는현대와 무슨 공유를 할수 있을까요?
입주기간 연장 및 하자처리 여부 저희에게는 정말 중요한 사항입니다
다시한번 철저한 점검을 요청하는 바입니다

입주민을 분노하게 하는 현대에 저희가 할수 있는게 무엇일까요?
대기업을 상대하는 일반인은 하쟎은 존재인가요?
정당한 비용을 지불한고도 왜 우리는 이런 상황을 받아들여야 될까요?
다시한번 철저한 점검을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