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내용
서울파주간 광역버스로 출퇴근 합니다.
아침 저녁으로 상하행선이 출퇴근 차량으로 꽉 막혀 청원을 드립니다.
신도시와 맞물려 파주 운정에 인구가 20만을 이미 넘어섰습니다.
자유로의 경우 양쪽 8차선으로 버스 전용차로 한개 차로를 출퇴근 시간만이라도 탄력적 운영을 하더라도 크게 무리가 없을 것으로 판단되며 대중교통 이용이 활성화 되면 이용객 증가와 전체적인 교통정체 해소에도 상당한 기여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이용객이 적은 것은 막히기 때문입니다. 버스 전용차로로 이동소요시간이 확보된다면 많은 사람들이 대중교통을 이용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또한 중간기점에 광역버스 환승주차장을 설치한다면 수많은 노선을 시간과 노선에 구애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분명 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상하행선이 출퇴근 차량으로 꽉 막혀 청원을 드립니다.
신도시와 맞물려 파주 운정에 인구가 20만을 이미 넘어섰습니다.
자유로의 경우 양쪽 8차선으로 버스 전용차로 한개 차로를 출퇴근 시간만이라도 탄력적 운영을 하더라도 크게 무리가 없을 것으로 판단되며 대중교통 이용이 활성화 되면 이용객 증가와 전체적인 교통정체 해소에도 상당한 기여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이용객이 적은 것은 막히기 때문입니다. 버스 전용차로로 이동소요시간이 확보된다면 많은 사람들이 대중교통을 이용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또한 중간기점에 광역버스 환승주차장을 설치한다면 수많은 노선을 시간과 노선에 구애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분명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