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내용
5500-2 를 타고 서울직장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입니다.
20년을 넘게 서울로 다니고 있는데
도무지 교통환경은 개선이 안됩니다
오늘도 집에서 죄석버스에 앉아가기위해 마을버스를 타고 4정거장을 거꾸로 이동해 서흥마을 정거장에서 버스를 기다렸습니다
7시 조금 넘어 도착했는데 이미 10여명이 대기중이었고 도착한 2층버스는 타지못했습니다.
다음 도착한 일반좌석도 자리가없고
그다음 도착한 2층버스도 자리가 없어서 통과했습니다
결국 8시가 다 되어 도착한 버스에 자리가 13개 있어 탈수있었습니다
도대체 용인시 경기도는 서울로 출퇴근하는 대중교통 편의를 위해 또 증차를 위해 무슨일을 하고 있는지요
전세버스는 한두대 증차했다구요?
버스회사에 요구하면 자기들이 할수있는게 없다하고
차고지인 광주시에 얘기하면 말로만 알겠다. 경기도에 얘기하면 서울시와 협의해야한다.
수십년을 똑같은 소리만 해대는데 아주 짜증납니다.
요금을 올려서 증차를 하던지 하라구요
출근시간에 1시간 기다리는게 말이되고
1시간 1시간반을 서서 가는게 말이 됩니까?
20년을 넘게 서울로 다니고 있는데
도무지 교통환경은 개선이 안됩니다
오늘도 집에서 죄석버스에 앉아가기위해 마을버스를 타고 4정거장을 거꾸로 이동해 서흥마을 정거장에서 버스를 기다렸습니다
7시 조금 넘어 도착했는데 이미 10여명이 대기중이었고 도착한 2층버스는 타지못했습니다.
다음 도착한 일반좌석도 자리가없고
그다음 도착한 2층버스도 자리가 없어서 통과했습니다
결국 8시가 다 되어 도착한 버스에 자리가 13개 있어 탈수있었습니다
도대체 용인시 경기도는 서울로 출퇴근하는 대중교통 편의를 위해 또 증차를 위해 무슨일을 하고 있는지요
전세버스는 한두대 증차했다구요?
버스회사에 요구하면 자기들이 할수있는게 없다하고
차고지인 광주시에 얘기하면 말로만 알겠다. 경기도에 얘기하면 서울시와 협의해야한다.
수십년을 똑같은 소리만 해대는데 아주 짜증납니다.
요금을 올려서 증차를 하던지 하라구요
출근시간에 1시간 기다리는게 말이되고
1시간 1시간반을 서서 가는게 말이 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