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내용
2021.3.4(목, 11:45 경) 국민건강보험공단 화성지사(병점) 보험료 관련 상담차 방문하는 과정 중 남자 안내원의 COVID19 출입절차 중 체크사항을 가리고 체크를 요구하여 내용을 알아아야 체크할 것 아닙니까 ? 하니 인상을 쓰며 덮여있던 종이를 치우는 것도 좋은데 체크하고 난후 내 옆을 지나가며 "에이 더러워" 합니다.
이에 관련 부장님(여성, 김부장)에게 현 상황을 설명하며 나의 불편함을 전달하였다.
그러나 보험료 관련 일이 해결되지 않아 3/10(수)
11:40경 재 방문하였으나 안내원은 출입절차가 최초 방문할 때와 똑같이 체크하라는 것이다.
내용을 보여달라 하니
이죽거리며 빈정거리는 것이다
이러한 모습을 보니 요즘 LH사태가 머리를 스친다.
현재 보험공단 화성지부 책임자 및 안내원(남)에 대한 엄중한 행정 조치를 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에 관련 부장님(여성, 김부장)에게 현 상황을 설명하며 나의 불편함을 전달하였다.
그러나 보험료 관련 일이 해결되지 않아 3/10(수)
11:40경 재 방문하였으나 안내원은 출입절차가 최초 방문할 때와 똑같이 체크하라는 것이다.
내용을 보여달라 하니
이죽거리며 빈정거리는 것이다
이러한 모습을 보니 요즘 LH사태가 머리를 스친다.
현재 보험공단 화성지부 책임자 및 안내원(남)에 대한 엄중한 행정 조치를 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