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내용
허울뿐인 김포골드라인이라고 생각됩니다. 실제 시민의 생활반경에 많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최소한 지하철 5호선은 김포한강신도시 운양역 까지 역이 연장 운양되어야합니다.
분당이나 일산의 교통인프라를 바라지는 않습니다. 최근 사례를 들어보면 타 경기도 지역 및 신도시인 하남이나 위례처럼 교통인프라가 좋지 않은 것은 사실입니다. 버스배차 간격도 길어, 한 번 놓치면 하루를 놓치는 꼴이 됩니다. 김포시 광역버스 운행이 시민에게 원활하지 못해서 불편함을 준다면, 김포시 지하철 운행이라도 제대로 시행되어 시민에게 편리함을 주어야 합니다.
분당이나 일산의 교통인프라를 바라지는 않습니다. 최근 사례를 들어보면 타 경기도 지역 및 신도시인 하남이나 위례처럼 교통인프라가 좋지 않은 것은 사실입니다. 버스배차 간격도 길어, 한 번 놓치면 하루를 놓치는 꼴이 됩니다. 김포시 광역버스 운행이 시민에게 원활하지 못해서 불편함을 준다면, 김포시 지하철 운행이라도 제대로 시행되어 시민에게 편리함을 주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