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내용
처음부터 전국 공영제를 했어야 합니다
경기도 버스 기사분들은 2년에서 3년 경력 채우고 공영제인 서울지역 버스로 가려합니다 경기도와 서울 버스기사분들에
연봉 급여차이는 1천만원 차이납니다.
여러한 조건은 지금 공영제인 서울버스가 사고및 안전사고가
2배이상 없습니다. 경기도 버스는 경쟁노선 이기때문에 사고및 안전사고가 서울에 비해 2배입니다... 서울은 시자체내에서 관리하기때문에 노선도 잘 짜여있습니다.
경기도 버스는 사람을 더 채용하연 사업주들에서 돈이나가는게
아니라 기존 기사월급을 깎아서 신입기사 월급주는 셈이죠
차라리 300인이하 52시간을 없애주던지....
아니면 준공영제를해주던지 해주세요
같은 나라땅에 잘사는 동네 못사는 동네 편파 두지마세요!
경기도 버스 기사분들은 2년에서 3년 경력 채우고 공영제인 서울지역 버스로 가려합니다 경기도와 서울 버스기사분들에
연봉 급여차이는 1천만원 차이납니다.
여러한 조건은 지금 공영제인 서울버스가 사고및 안전사고가
2배이상 없습니다. 경기도 버스는 경쟁노선 이기때문에 사고및 안전사고가 서울에 비해 2배입니다... 서울은 시자체내에서 관리하기때문에 노선도 잘 짜여있습니다.
경기도 버스는 사람을 더 채용하연 사업주들에서 돈이나가는게
아니라 기존 기사월급을 깎아서 신입기사 월급주는 셈이죠
차라리 300인이하 52시간을 없애주던지....
아니면 준공영제를해주던지 해주세요
같은 나라땅에 잘사는 동네 못사는 동네 편파 두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