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청원 1만명 이상 동의 시 도지사가 답변합니다

본인인증

청원작성

청원목록

청원설문조사

나의청원

만료 참여인원 0

푸르지오6.7.9차 폐쇄도로 개방

지역
안산
분야
교통·건설·환경
청원기간
2020.09.06~2020.10.06
청원인
Kakao-명**
조회수
46

청원내용

그랑시티자이에서 푸르지오6.7.9차로 이동할수 있는 도로를 푸르지오6.7.9차 입주민이 적재물로 막아 이용을 할수 없도록 한 상황에 대해 안산시청에 민원을 제기하고 늦어도 6월 말 정도에는 도로가 개통될 것이다 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아직 미이행이라 다시 민원을 제기합니다.

그랑시티자이1차와 곧 입주하게될 자이 2차가 7000세대 이상으로 출 퇴근차량 많고, 화성 새솔동과 송산에서 출 퇴근 하는 차량으로 인해 해안로는 말그대로 아수라장 입니다. 사람들은 헬이라고 표현합니다.

푸르지오 측에서 도로개통을 방해하는 가장 큰 이유가 중학교가 있어 큰 차량 통행은 위험하다, 차량 통행으로 인해 먼지가 난다. 도로 앞 세대는 시끄럽다.입니다.

도로가 먼저 생긴후 아파트가 생긴거라 차량 통행에 대한 것은 이미 입주 전 자신들도 알고 입주한 상황이고,
자신들의 편의( 인라인,자전거,산책등 사용하기 위해 막았음) 로 무단 사용한것을 개방해 달라는것임.
트럭과 같이 큰 차량들이 굳이 위험하고 좁은 도로를 사용할 일이 없음. 또한 속도 제한과 방지턱 설치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들임.

도로 폐쇄로 그랑시티자이 주민,화성,송산 주민 등 몇 만명이 이용하는 버스가 다른 도로를 우회하여 25~30분 이상 소요하여 목적지로이동하고 있음.

왜 시청에서는 푸르지오거주 입주민 만을 위한 입장을 고수하는 것인가?
또 푸르지오에 거주하는 전** 전 의원이 다음 출마를 위해 도로 개방건을 막고 있다고 하는데 그것에 대한 입장 표명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