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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교통비 신청하다 폭발했습니다

지역
수원
분야
기타
청원기간
2020.07.28~2020.08.27
청원인
Naver-햄**
조회수
33

청원내용

요즈음도
이런 행정시스템으로
이런 전화자동응대 시스템으로
지방자치 시민복지행정을 하나 싶습니다.
120번은 하루종일 통화중이고 1644-0006번은 10분이상 기다려도
연결이 안되다가 급기야 다음에 다시 전화해 달라고 끊어지고...
30분후 1시간후 전화를 다시했더니 이젠 무조건 끊어집니다.
전화통화량이 많아서 그렇다고~
그럼 전화통화량이 많을 줄 몰랐습니까?
높으신 분들이 입으로만 일하지 말고 제발 아랫도리에서 어떻게
일이 진행되는지 역으로 민원이 되어 행정서비스를 밟아 보시길 바랍니다.
민간에서는 그렇게 합니다.
민간기업 콜센터에 한번 전화해봐요.
통화중은 몇번이나 걸리는지, 경기도청처럼 120번이 먹통이지는 않습니다.
캐시비가 저 모양인데 왜 일을 맡겼습니까?
제발 제대로 돌아가는 민간기업에 일을 맡기고 시행전에는 충분히 시뮬레이션을 하고
시행되면 어떻개 돌아가는지 쳐다 좀 보세요.
이재명의 경기도청 실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