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청원 1만명 이상 동의 시 도지사가 답변합니다

본인인증

청원작성

청원목록

청원설문조사

나의청원

만료 참여인원 0

정책도 제발 살수있게좀 해주세요!

지역
안양
분야
기타
청원기간
2020.07.09~2020.08.08
청원인
Kakao-어**
조회수
88

청원내용

바뀐정책 많죠..하지만 하루하루 사는게 힘든 사람들은 뉴스라든지바뀐 정책까지 다 확인못하고 그저 오늘도 살았구나하고 보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하루하루 힘들게 사는 사람들에게 너무 매몰차게 바뀐정책만 내세워 사는게 더힘들어 지게 만드는 분들이 공문원?갑자기 정책이 바뀐지가 언젠줄아냐며 단속 나왔다고 하시니...모를수도 있죠! 그럼 좀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면 안되는건가요?? 겁만 확 주시고..힘들어도 어떻게든 살아보려고 하는 사람에게 진짜 고만 살고 싶게 만드네요....
저는 작은 애견 샵을 혼자하고 있는데..동물 허가증??그런 정책생겼다고 있어야 한다고해서 알아봤는데..미용 놀이방 용품 이렇게 하려면 사람을 체용 해야한다고 하는군요...참....한달에 백도 못버는데...사람 체용이라니...동물을 너무 사랑해서 어떻게든 해보려고 하는 사람한데...그냥페업 하라는 말이네요...해도 너무 하네요...미용도 예약제고 놀이방도 그런데 동시에 같이 받을수도없고 그렇게 하지도 않는데 계속 하려면 이상황에서 사람 체용하라니요! 너무하는거 아닌가요??누굴 위한정책인지...진짜 돈있고 힘있는 사람들은 아무리 정책이 바뀌어도살아남고..이렇게 힘들게 사는 사람들에게는 작은 정책도 너무 무섭게 다가오네요..
작은 평수에서 작은 매출로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제발 살수 있게 해주세요,ㅠ.ㅠ
큰 매장 이나 큰 업체라면 몰라도 이렇게 5평?정도 밖에 않되는 가게에서 어떻게 사람을 씁니까!
그럼 미용이든 놀이방이든 하나는 하지말라는건데..그것도 너무하시는거 아닌가요..겨우겨우 백만원 정도버는데 거기서 뭘 얼마나 빼라는건지...상식적으로 혼자 하면 동시에 못해요!그래서 미용이 없을때는 놀이방호텔이라도 있어야하고 또반대로 둘중에 하나씩 하게 되는데..하나만 하게 되면 내내 허공만 바라보라는건가요?? 미용.놀이방호텔 은 같이 해도 평수가 저처럼 작은 샵에서는 사람 체용 불가능한 부분 입니다.
제발 같이 함께 할수 있게해주세요...
제발 동물들과 같이 살수 있게 해주세요..
제발 살수 있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