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내용
재난소득신청으로 2020년 3월 27일에 지역화폐카드를 신청했는데
5월 15일 현재까지 발송접수 상태입니다.
거기다 전화를 하면 1:1문의를 남겨놓으면 금방 답변이 온다고 안내되어
1:1문의를 2번이나 남겼는데 아예 읽어보지도 않고, 이제는 1:1문의조차 보이지 않네요.
저보다 나중에 신청한 다른 사람은 다 받았는데, 관련하여 고객센터는 아예 전화연결이 안되고,
1:1문의도 답변이 없고, 아무리 업무가 폭주한다고 해도 최소한 고객과 소통이 되어야한다고 봅니다.
따라서 업무를 감당할 능력이 안되는 업체는 다른 업체를 추가해서 카드를 발급하도록 도와주세요.
5월 15일 현재까지 발송접수 상태입니다.
거기다 전화를 하면 1:1문의를 남겨놓으면 금방 답변이 온다고 안내되어
1:1문의를 2번이나 남겼는데 아예 읽어보지도 않고, 이제는 1:1문의조차 보이지 않네요.
저보다 나중에 신청한 다른 사람은 다 받았는데, 관련하여 고객센터는 아예 전화연결이 안되고,
1:1문의도 답변이 없고, 아무리 업무가 폭주한다고 해도 최소한 고객과 소통이 되어야한다고 봅니다.
따라서 업무를 감당할 능력이 안되는 업체는 다른 업체를 추가해서 카드를 발급하도록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