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청원 1만명 이상 동의 시 도지사가 답변합니다

본인인증

청원작성

청원목록

청원설문조사

나의청원

만료 참여인원 1

쥬블리은행 경기복플랫폼

지역
수원
분야
가족·보건·복지
청원기간
2020.04.24~2020.05.24
청원인
Naver-나**
조회수
78

청원내용

극저대출 신용 2일걸린다더니 2주가되어도 무소식입니다
주불리은행도 불통 경기복지플랫폼도 불친절 이리저리피하고 옆직원이 계신다고 자리에 헌대도 전화안받습니다 그리고 모두 연락두절시민들 우롱하는 이런대출이 무슨의미가있나요 2틀걸린다는게2주가넘었습니다
쥬블리은행 복지재단담당 모두 교육자시받아야겠습니다
이런 제도를 만들었으면 어떤응대방식이나 전화는 최소받아야되는거아닙니까
이일이 전달안되면 대출안받고 복지플랫폼 재단장 찾아가겠습니다 전화안받고 피하는 직원들
정말 화납니다 빨리확인해주십시요
아니면 안하면 되지만2주기다린게 화납니다 위같은경우 많을것이니 확인요청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