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내용
19일까지 배송 예정이었으나 아직 소식이 없어 문의를 남겼더니 1:1문의는 답이 없고. 130번만에 고객센터 전화연결에 성공해서 배송이 안 왔다 물으니 내 일이 아니다,나도 모른다라며 계속 한숨만 쉬시고
기간내에 오긴 하냐고 물으니 배송 시작되면 카톡 가겠죠 저도 몰라요 기간내에 안가면 선불카드 하세요 그냥 이렇게 무책임한 태도를 보입니다. 고객센터는 왜 존재합니까?
공지한 배송 기간보다 더 늦어졌으면 새로 공지라도 해야지 너무 답답합니다.
배송이 지연되는 사정은 이해하나 대처가 너무 실망스럽네요.
온라인 신청 기간을 늘려주셨음 합니다.
기간내에 오긴 하냐고 물으니 배송 시작되면 카톡 가겠죠 저도 몰라요 기간내에 안가면 선불카드 하세요 그냥 이렇게 무책임한 태도를 보입니다. 고객센터는 왜 존재합니까?
공지한 배송 기간보다 더 늦어졌으면 새로 공지라도 해야지 너무 답답합니다.
배송이 지연되는 사정은 이해하나 대처가 너무 실망스럽네요.
온라인 신청 기간을 늘려주셨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