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내용
서버오류로 여러번 접속한 끝에 4월10일에 재난기본소득 온라인 신청으로 저와 자녀 6명은 저에 신용카드로 신청을 했고 남편은 남편 신용카드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신청 확인까지 했습니다.
카드승인 문자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남편은 며칠 후 문자가 왔고 저는 오지 않아 오늘까지 기다렸고 오늘 카드사에 문의를 하니 이용 한도가 낮아서 승인을 할 수 없다고 하네요. 이용 한도 상향조정도 불가하다고 했습니다. 경기도청 콜센터에 오늘 오전부터 오후까지 전화를 해도 연결이 안됐습니다. 해결방법을 찾다가 청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경우는 흔치 않아 담당하시는분들께서도 난처해 하실 수 있겠지만 도움 부탁드립니다. 만약에 저와 같은 상황에 처하실 수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카드승인 문자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남편은 며칠 후 문자가 왔고 저는 오지 않아 오늘까지 기다렸고 오늘 카드사에 문의를 하니 이용 한도가 낮아서 승인을 할 수 없다고 하네요. 이용 한도 상향조정도 불가하다고 했습니다. 경기도청 콜센터에 오늘 오전부터 오후까지 전화를 해도 연결이 안됐습니다. 해결방법을 찾다가 청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경우는 흔치 않아 담당하시는분들께서도 난처해 하실 수 있겠지만 도움 부탁드립니다. 만약에 저와 같은 상황에 처하실 수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