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내용
96년생 제 아들이 온라인으로 기본재난신청금 접수를 하면서 소지하고 있는 체크카드를 등록했는데 정상적으로 접수가 됐었습니다 하지만 카드사에서 문자가 오지 않는다고 하길래 나중에 아들한테 물어보니 체크카드라고 하더군요 체크카드면 온라인접수 자체가 안되는데 이상하다 싶었지만 오늘 주민센타에 가서 다시 신청했는데 온라인으로 접수상태라서 신청이 안 된다고 카드사에 신청취소 전화하라고 했다더군요 그래서 카드사에 신청취소 전화했더니 카드사에선 소관업무가 아니라고 지자체에 연락하라고 서로 미루고 있습니다 체크카드인데도 어째서 온라인에서 정상으로 접수가 됐는지 시스템을 다시 한번 점검해 주시기 바라며 이런 경우 주민센타에서 취소조치후 다시 신청금을 지급할 수 있도록 빠른 시간안에 고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