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내용
안녕하세요. 경기도 성남시민입니다.
재난기본소득 온라인 신청 중 미성년자 신청을 누락해서 수정하고자 했더니 등록된 이후는 수정이 안된다고 하네요. 민원실은 전화를 받지도 않고, 연결이 되어도 통화가 많다고 끊어버리니..
온라인 신청 기간 동안에는 수정을 허용하게 하고, 그 후에는 대면 민원으로 처리하면 어떨까요?
간단한 수정이고 작성 후 각 지역 행복센터에서 개별 확인을 통해 지급 여부를 결정한다고 하면 굳이 온라인 수정을 막을 필요가 있나요?
오히려 민원실 폭주, 오프라인 대면 민원 대기 증가로 주민과 센터 직원분들의 스트레스만 더욱 커질 것 같은데, 수정 기능을 왜 뺐는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수정 기능 넣어주시길 요청 드립니다.
재난기본소득 온라인 신청 중 미성년자 신청을 누락해서 수정하고자 했더니 등록된 이후는 수정이 안된다고 하네요. 민원실은 전화를 받지도 않고, 연결이 되어도 통화가 많다고 끊어버리니..
온라인 신청 기간 동안에는 수정을 허용하게 하고, 그 후에는 대면 민원으로 처리하면 어떨까요?
간단한 수정이고 작성 후 각 지역 행복센터에서 개별 확인을 통해 지급 여부를 결정한다고 하면 굳이 온라인 수정을 막을 필요가 있나요?
오히려 민원실 폭주, 오프라인 대면 민원 대기 증가로 주민과 센터 직원분들의 스트레스만 더욱 커질 것 같은데, 수정 기능을 왜 뺐는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수정 기능 넣어주시길 요청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