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청원 1만명 이상 동의 시 도지사가 답변합니다

본인인증

청원작성

청원목록

청원설문조사

나의청원

만료 참여인원 0

((긴급))이재명 지사님의 협조를 간곡히 원합니다. 코로나19업무협조차 긴급으로 대한민국과 경기도민을 위한 제안

지역
고양
분야
소방·재난·안전
청원기간
2020.04.05~2020.05.05
청원인
Naver-ch**
조회수
46

청원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고양시 향동에 거주하고 있는 46세 6가족의 가장입니다.
저와 오랫동안 거래하고 있는 협력회사가 있는데요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해 제조하던 제품들을 납품할 수 없고 창고에는 대기중인 생산품으로 수익자체가 멈춤 상태에서 매출이 극감하여 회사 사정이 매우 어려워 졌습니다.
본 제품을 납품 할 수 없는 시기라 계속 생산하는 것 보다는 가동을 멈추고 국가와 경기도 도청에서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는 방역,재난 안전에 이바지 하고자 긴급히 경기도가 필요한 방재, 방역, 소독(코로나 바이러스에 확진으로 폐쇄된 곳과 재개방될 곳, 다중시설, 공동생활, 각 지방 시군청 국가 기반 시설에 출입구의 입출자에 전체 소속을 자동으로 소독해 주는 기계를 개발하였는데 이것을 상업적인 목적이 아니라 국가에 보탬이 되고자 이 기계를 활용할 수 있는 곳은 경기도청 이재명 지사님 밖에 없다 생각하여 031-120 센타 상담자 최선희님께 이상한 사람처럼 이지사님의 사무실 담당자와 비서 연락처를 받아 연락하였으나 위 내용에 긴급사항에 맞추어 한 기업체가 손 빠르게 움직여 국가와 경기도청에 도움이 될까 싶어 사정해서 애타게 말씀드렸으나 보건소에나 알아보라는 황당한 답변과 이지사님이 그런것까지 취급하지 않는다는 의미로 일방적으로 전화를 끈어 안타까운 마음에 이청원을 올림니다.
본 기업체는 모든 제조업을 중단하고 설량한 공적 방향을 잡아 긴급한 국가 재난에 이바지하려는 정직한 속내임에도 불구하고 일반 세일즈맨으로 취급하고 내던지는 꼴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사용을 안 하셔도 수많은 기업이 상업적으로 문의을 하겠지만 저희 본 회사(협력회사)는 한가지만 보고, 국가를 보고, 도민을 보고, 밤 낮으로 열정을 실어 개발한 본 제품에 자신있게 지금 긴급하게 사용 가능한 경기도청에 작은 힘이 되고, 재난 안전에 도움이 될거라 확신합니다.
제발 긴급히 이 글을 보시고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010-****-****(관리자 수정)

방역 자동기계를 개발한 이 회사는 현재 이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사제를 투입하여 운영 생산중이며, 하루 생산 50대를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긴급한 이번 코로나19 시기에 경기도민 안에 법인 사업장에 많은 근로자도 속해 있음을 당연히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사용하지 않아도 현재 파주에 있으니 긴급히 방문해 주시길, 연락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