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내용
이동‧남사 첨단 시스템 반도체 국가산단 용인 처인구 남사지역과 동탄2신도시 신동과 직접 연결하는 신설도로 터널 구축을 건의합니다.
이부분의 반영을 위하여 두개 도시 시군 도로법 제 6조(도로건설 관리계획) 경기도 도로건설 관리계획에 꼭 반영되어 빠른 추진되도록 경기도에 건의 하는바입니다.
이에 따른 시민들의 불편함에 극에 따른 버스 문제 해결에도 큰 역활을 하도록 환경을 조성해주시길 바랍니다.
1. 도로 환경부분이 열악합니다. / 기존 노선 버스 배차 간격 조절 필요
2. 경기버스 4101 버스노선 한숲스퀘어 <->숭례문 편도 2시간 입니다. 출퇴근 왕복 4시간입니다.
서울<->동대구 KTX도 왕복 4시간은 걸리지 않습니다.
한국 민속촌, 송전터미널 등 용인 시내를 다 둘러가는 버스 노선은 재 검토가 필요합니다.
3. 동탄2신도시 터널 구축
남사읍은 고립되어 있습니다. 동탄으로 나가는 방법은 82번 2차선 국도 밖엔 없습니다. 터널 구축하여 보다 나은 인프라를 누릴 수 있게 부탁 드립니다.
위 시민들의 염원에 경기도에서도 적극적으로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이부분의 반영을 위하여 두개 도시 시군 도로법 제 6조(도로건설 관리계획) 경기도 도로건설 관리계획에 꼭 반영되어 빠른 추진되도록 경기도에 건의 하는바입니다.
이에 따른 시민들의 불편함에 극에 따른 버스 문제 해결에도 큰 역활을 하도록 환경을 조성해주시길 바랍니다.
1. 도로 환경부분이 열악합니다. / 기존 노선 버스 배차 간격 조절 필요
2. 경기버스 4101 버스노선 한숲스퀘어 <->숭례문 편도 2시간 입니다. 출퇴근 왕복 4시간입니다.
서울<->동대구 KTX도 왕복 4시간은 걸리지 않습니다.
한국 민속촌, 송전터미널 등 용인 시내를 다 둘러가는 버스 노선은 재 검토가 필요합니다.
3. 동탄2신도시 터널 구축
남사읍은 고립되어 있습니다. 동탄으로 나가는 방법은 82번 2차선 국도 밖엔 없습니다. 터널 구축하여 보다 나은 인프라를 누릴 수 있게 부탁 드립니다.
위 시민들의 염원에 경기도에서도 적극적으로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