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내용
안녕하세요
하갈역 신설과 관련하여 타당성 조사라도 먼저 진행되어야 합니다!
몇년전의 하갈동 영덕동과는 상황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현재 하갈동 교통문제를 좀 더 자세하게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1.광역버스와 일반버스가 많이 있고 배차간격도 예전에 비하면 많이 늘렸다고 하지만
실제 출퇴근 시간에는 수원영통, 동탄, 성남서울 , 신갈ic이용 등 통행 과부하이기 때문에 버스 배차시간 늘리는 방법으로는 해결이 어렵다고 봅니다.
2.몇년전인 하갈동 영덕동의 아파트 및 주택 빌라 세대수와 비교하여 현재는 아파트 단지만 계산을 하더라도 5700세대가 있으며,
주택단지와 빌라단지를 추가로 계산하게 되면 배 이상의 세대수가 예상되며, 1세대당 인구수로 환산하계 되면 주변 인구수가 엄청나게 많이 늘어났습니다.
또한 앞으로 공사예정과 공사중인 중학교,주민센터,일양히포,기흥호수공원 이용 , 하갈동 회사단지를 포함하면 그 수는 기존 분당선 역이 있는 지역보다 더
많은 사람이 사용할 것이고 필요로 할 것을 확신합니다.
용인시에서 지역 평준화를 말하고 많은 개발을 계획하고 노력해주시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현재 상황에서 보면 관심받는 지역을 더 개발하려고 하고 있지 비관심 지역은 그냥 관심 밖에 두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당장 역을 신설 해달라가 아니라 타당성 조사라도 진행하여 필요로 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하갈역 신설과 관련하여 타당성 조사라도 먼저 진행되어야 합니다!
몇년전의 하갈동 영덕동과는 상황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현재 하갈동 교통문제를 좀 더 자세하게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1.광역버스와 일반버스가 많이 있고 배차간격도 예전에 비하면 많이 늘렸다고 하지만
실제 출퇴근 시간에는 수원영통, 동탄, 성남서울 , 신갈ic이용 등 통행 과부하이기 때문에 버스 배차시간 늘리는 방법으로는 해결이 어렵다고 봅니다.
2.몇년전인 하갈동 영덕동의 아파트 및 주택 빌라 세대수와 비교하여 현재는 아파트 단지만 계산을 하더라도 5700세대가 있으며,
주택단지와 빌라단지를 추가로 계산하게 되면 배 이상의 세대수가 예상되며, 1세대당 인구수로 환산하계 되면 주변 인구수가 엄청나게 많이 늘어났습니다.
또한 앞으로 공사예정과 공사중인 중학교,주민센터,일양히포,기흥호수공원 이용 , 하갈동 회사단지를 포함하면 그 수는 기존 분당선 역이 있는 지역보다 더
많은 사람이 사용할 것이고 필요로 할 것을 확신합니다.
용인시에서 지역 평준화를 말하고 많은 개발을 계획하고 노력해주시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현재 상황에서 보면 관심받는 지역을 더 개발하려고 하고 있지 비관심 지역은 그냥 관심 밖에 두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당장 역을 신설 해달라가 아니라 타당성 조사라도 진행하여 필요로 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