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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평군교통약자지원센터 의문점

지역
양평
분야
가족·보건·복지
청원기간
2022.07.25~2022.08.24
청원인
Naver-ch**
조회수
149

청원내용

오늘 7월 25일 행복콜택시 이용을 위해 전화하니 대기1번이라는 멘트가 나오고 10분 남짓 기다려 통화가 됐어요 근데 신청마감됐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상담사가 몇명이냐물으니 2명이라고 하더라구요 2명인데 대기1번이 안되냐니가 전산상의 오류같다고 알아보고 전화준다고하고 끊었습니다
좀뒤에 책임자라는분이 전화해서 전산상 오류가아니라 동시에 3분이 전화해 대기1번이 3명이었다해서 그래도 상담사가 2명인데 6명안에는 드는거아니냐하니 오늘은 상담사가 4명이었다 했어요
그럼 6명 뽑는거니 대기1번중에 누가됐냐하니 한명이 되고 두명이 안됐다고 해서 어떤순서로 그분우 된거냐하니 다시 상담사가 5명이었다고 글구 세명다 안됐다고 하네요...
6대가 가능하다고했는데 상담사가 5명이었다고 해도 한명은 누가 된거며 첨엔 상담사가 2명이라했다가 그담엔 4명 다시 여러가지 물으니 5명이었고...
불가 한시간도 안된일을 한 사무실 사람들이 몇명이 상담했는지 계속 바꿔서 말하는게 이해가 안가네요...
진짜 전화 순서대로 신청을 받는건지 의문이 생깁니다... 의문점을 풀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