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청원 1만명 이상 동의 시 도지사가 답변합니다

본인인증

청원작성

청원목록

청원설문조사

나의청원

만료 참여인원 75

구리농수산물 수산동옥상 다목적주차장을 풋살장으로 변경을 반대합니다.

지역
구리
분야
문화·관광·체육
청원기간
2021.07.23~2021.08.22
청원인
Naver-김**
조회수
556

청원내용

안녕하세요 구리농수산물 옥상에 힐링fc풋살장을 운영하고있는 김홍희입니다.

코로나19로인해 모두들 사업하시는데 어렵겠지만 저희 또한 코로나로 인해 운영이 어렵습니다.
그런데 구리농수산물 수산동 옥상 다목적 주차장에 동종업종인 풋살장이 생긴다고 합니다.
저희 또한 풋살장을 하기전에 구리농수산물쪽에서 다목적주차장에 풋살장을 추천해서 하려고 했지만 용도변경이 어렵다고해서 현재 B동 옥상에서 풋살장을 지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제와서 다목적주차장에 현재 풋살장 2면을 입찰 진행 중이라고 들었습니다.
저희에게도 입찰할것을 권하셨고 다른사람이 풋살장을 입찰받아서 운영하는 것보다 저희가 입찰을 받아서 운영하는 편이 좋겠다고 생각해서 입찰을 하려고 하였으나 코로나19로 인해 벌이도 마땅치 않고 대출까지 받아가면서 풋살장을 짖는거는 아니라고 판단되어서 입찰하지 않았습니다.
처음 저희가 풋살장을 만들 당시에 같은 용도의 풋살장은 안들어올거라고 하셔서 믿고 운영을 하고있는데 코로나19로도 힘든데 동종업종 풋살장 2면이 생긴다고 하니 너무너무 힘이듭니다.
구리농수산물 주차관리과에 확인한 결과 업무시간 9시-18시 주차관리 오전, 오후 2번 불법주차는 확인은 하지만 퇴근 후 새벽 농수산물시장은 18시~다음날 9시까지 불법 주차관리는 확인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제가 농수산물을 다녀본 결과 주간보단 야간에 훨씬 더 주차난이 심하다고 생각합니다.
구리농수산물 주차장에 불법주정차가 심한데 수산동 다목적주차장을 변경하면서까지 풋살장을 지어야하는 이유가 납득이 안갑니다.
시장에 종사자와 이용하시는분들께 용도변경 반대 서명을 받았습니다. 첨부해서 같이 올려드립니다.
구시시청에서도 구리농수산물에 다목적 주차장을 용도변경하면서까지 풋살장 2면이 생기지 않게 도와주세요.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