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청원 1만명 이상 동의 시 도지사가 답변합니다

본인인증

청원작성

청원목록

청원설문조사

나의청원

만료 참여인원 59

소사본동 277-30번지 일원 가로주택정비 사업 조합 설립을 취소하여 주십시요

지역
부천
분야
도시·주택
청원기간
2021.07.18~2021.08.17
청원인
Naver-남**
조회수
628

청원내용

안녕하십니까? 경기도 부천시 은성로 98번길 56 원일빌라 다동 02호 남**입니다. 평소에 늘 이재명 도지사님을 흠모하고 있습니다. 일처리가 얼마나 명확하고 확실하신지요? 저희 빌라도 그리좀 처리해 주셨으면 합니다. 저희 빌라는 원일빌 가동 나동 다동 라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금방이라도 쓰러질듯 하고 여름에는 하수구에서 물이 역류하여 늘 물과의 싸움을 하는 곳입니다. 어느집은 넉넉하여 집이 여러채지만 오직 이 한집이 전 재산인 분들도 있습니다. 그런데 가로주택정비 사업이라고 하면서 정화조도 수도도 같이 쓰는 떨어지기가 1미터도 안되는 이곳에 설립이 되었습니다. 가동 나동만 사업에 포함이 되고 다동 라동은 포함을 못시켰다는 것입니다. 그럼 우리는 어쩌라고 정말 같은 집입니다. 옆에서 공사를 하면 집이 금방이라도 무너질듯합니다. 조합장을 만나고 시의원을 만나고 부천 시청을 수업이 찾아가도 이 되지도 않는 사업 때문에 저희 마음은 산산히 무너저 가고 있습니다. 아무리 사회가 각박해 지더라도 눈만 뜨면 만나던 집들이 이제는 언제 봤냐는 식으로 대합니다. 사업성이 없다니요? 같이 사업을 하려다가 그리 결정이 나왔다고 통보만 하면 되는지요 제발 저희 빌라를 살려주십시요 희망이 없습니다.

본 게시물의 일부내용 중 개인정보 등에 관한 사항은 관리자에 의해 수정되었습니다.(2021. 7. 19. 08:25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