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청원 1만명 이상 동의 시 도지사가 답변합니다

본인인증

청원작성

청원목록

청원설문조사

나의청원

만료 참여인원 0

산촌생태마을 지원사업 관련

지역
양평
분야
농림·축산·해양
청원기간
2021.02.06~2021.03.08
청원인
Naver-명**
조회수
58

청원내용

안녕하세요?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명달리에 거주하는 주민입니다. 산림청 보조사업으로 시행된 휴양치유시설 관련 문의입니다.
경기도 산림과 산림휴양팀장에게 질의합니다.
1. 산촌마을을 대상으로 '산촌생태마을'이라는 용어를 사용한 목적과 사용시점(몇년 몇월)을 알려주십시오.
2. 우리마을을 산촌생태마을로 지정한 시기(몇년 몇월)를 알려주십시오.
3. '산촌개발사업'과 '산촌생태마을 조성사업'은 사업대상이 동일한가요? 사업대상이 다른가요?
4. 2003년 산촌개발사업(산촌생태마을 조성사업?)으로 명달리를 휴양치유시설(사업비 약 10억원?) 보조사업 지원대상으로 결정할 당시
' 사업기본계획'상 지원사업의 대상을 지정할 당시
*선정대상은? * 대상선정기준은? * 대상자격은? * 확정된 선정대상은? * 지원조건은?
5. ' 사업기본계획'상 지원사업의 사업주체는 누구이며, 운영주체는 누가 되어야 합니까?
* 지방자치단체입니까? * 지원대상 마을입니까?
6. '산촌개발사업 사후관리지침'에서 요구하는 유지관리협의회 구성 요소 중 '마을운영위원회'는 어떤 조직이며 역할은 무엇입니까?
7. '산촌개발사업 사후관리지침'에서 요구하는 유지관리협의회 구성 요소 중 '시설관리책임자'는 어떤 조직이며 역할은 무엇입니까?
8. '사업기본계획'에서 요구하는 산촌휴양치유시설 운영수익금의 사용 목적은 무엇입니까?
9. 산촌개발사업(산촌생태마을 조성사업?)으로 지원된 시설(휴양시설)이 완공되면 시설의 소유권자는 누구입니까?

마을주민의 한 사람으로서 소중한 자산을 우리 마을에 지원해 주신 경기도에 감사드리며 주무관님의 답변을 요청합니다.
민원인 : 윤석천(010-4659-3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