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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려진 2기 신도시 김포한강신도시에 조속한 GTX D노선 확정을 요청합니다.

지역
김포
분야
교통·건설·환경
청원기간
2021.01.25~2021.02.24
청원인
Naver-찬**
조회수
20,695

청원내용

현재 인구 50만 김포에는
2량짜리 골드라인 하나로
매일 직장인들이 힘겹게 출근하고있습니다.

1량당 정원은 약200명정도이나
항상 정원보다 30프로이상 더 많은 인원이
탑승하는 실정입니다.
이 부작용은 굉장히 큽니다.

뉴스에 계속 보도되고 있는
골드라인 고장 뉴스를 보셨겠지요???
정원보다 항상 많은 인원을 싣어 나르는
전철이 과연 멀쩡 할 수있을지요???
인구 50만에 2량짜리 전철 노선...
이게 과연 합당한 교통 정책인가요??...


우리와 같은 2기 신도시 파주..
GTX를 우리보다 먼저 확정 받아
24년 완공예정에 있으며 3호선도 유치되는 등
교통적으로 보완이 되고있습니다.

정말 같은 2기 신도시지만 왜 김포만 유독스리
뒤쳐지고 하대 받아야 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현재 국토부 정부에서 하는 3기 교통구축예상도를 보면 2기 한강 신도시에
사는 저는 한심하고 화가납니다.

2기 한강신도시는 아직 교통망을
확중하지고 못한채 10년동안 고통을 감내중인데 3기 신도시는 창릉GTX 신설
부천 대장 계양 신도시도 GTX D 노선에 들어가 예타를 받고 버스전용차로까지 확정하는듯 빠르게 확정 보도를 내주고있습니다.

현재 2기가 마무리 되지도 않은 상황에서
3기의 교통 인프라 확정에만 급급한
국토부의 행위에 분노를 금치 못합니다.
10년전 2기 신도시를 만들고 교통을 책임지겠다 서울근처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겠다던게 국토부입니다.

2기 한강 신도시는 버려진 자식,잊혀진 자식입니까???경기도 서부 북부의
균형적인 발전을 강력하게 요청드리며

현재 한강신도신 GTX D예타 노선에 들어갔을뿐 이렇다할 교통혜택을 못받고 있습니다.신도시 광역 철도망 사업 GTX에
인천 청라 마곡 영종도 강동구까지 뛰어드는 상황입니다.
한강신도시가 다른 지자체와 경쟁해야고
3기 교통에도 밀리는 실정이 도저히 납득되지 않습니다.

진정한 GTX의 뜻을 파악하시어
2기 한강 신도시에 확정 발표 해주시길.간곡하게 요청드립니다.

21년4월 대광위 발표에
한강신도시 GTX D노선 확정에.힘을 싣어주시길 경기도청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