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청원 1만명 이상 동의 시 도지사가 답변합니다

본인인증

청원작성

청원목록

청원설문조사

나의청원

만료 참여인원 0

강남에서 평택 땅을 지분으로 4년동안 팔고 있는 기획부동산을 고발합니다.

지역
평택
분야
기타
청원기간
2020.12.13~2021.01.12
청원인
Kakao-정**
조회수
64

청원내용

제가 강남의 기획부동산에서 4년동안 근무하며 했던 것들을 다 말씀드리며 고발하고자 합니다.
바쁘신 와중에 글이 너무 길어서 시간이 안되시면, 경기도청에 기획부동산 고발을 어떻게 해야하는지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는 기획부동산을 퇴사한지 1년이 되었고, 실적을 이유로 부장한테 회사 내에서 다수의 폭행을 당하면서 근무했었고, 못하겠다고 하니까 그 얘기를 할 때마다 엄청 붙잡아서 퇴사를 결심한지 3개월만에 부장 전화를 안받고 회사를 안나가게 되었습니다. 실적을 이유로 저도 다수의 땅을 사서 대부, 카드빛 등에 쫓기며 살았고, 제가 가장 아끼던 지인분에게 팔았던 땅이 단필지인줄 알았으나, 나중에 땅을 바꿔주면서 맹지에 지분이었던겁니다. 그 분도 빚에 허덕이며 파산직전입니다.
국민신문고에도 해보고, 지난 7월달에 기사를 보고 황해경제자유구역청에 고발을 하려고 전화 했으나, 평택경찰서에 이관이 되었다고 하여 방문해서 따로 고소를 해야한다고 했었고, 이전에도 개인적으로 고소를 했으나 안되었던 것이라 개인적으로 다시 고소하기도 힘들어서 평택경찰서에 가진 않았습니다.
경기도에서 집중 단속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어떻게 고발해야할 줄 몰라서 지사님 페이스북까지 찾아서 이렇게 호소하고 있습니다.
2017년8월부터 평택에 있는 땅을 지금까지 팔고 있는 회사를 알고 있습니다. 처음엔 안중역을 호재로 안중읍 송담리의 땅을 다수 팔고, 또한 단필지로 분할하여 준다고 하여 제가 아끼는 지인한테 단필지라고 해서 사게 하였으나, 지금보니 분할로 맹지를 만들어버리고 거기다가 지분으로 넣었습니다.
그 외에도 현덕지구 호재로 장수리를 다수 팔았고, 미군기지 호재로 팽성읍 다수, 현재에도 장수리를 팔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지분으로 엄청나게 팔고 있습니다.

7월달에 황해경제자유구역청에 민원을 넣었으나, 담당이 아니라고 하였고, 국민신문고에 민원을 넣었으나 인천경찰서로 연결을 해주었는데, 인천의 경찰서에서는 자신이 할 수 없는 사건이라고 하여 진행을 못했었습니다.

작년부터 이재명 도지사님께서 경기도의 기획부동산 처벌을 제대로 하시겠다고 하며 신경쓰시는 부분인 것 같은데, 제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신경써주시길 바랍니다.

제가 겪은거 다 말씀드릴테니 담당하시는 분과 연결시켜주셨으면 합니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