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청원 1만명 이상 동의 시 도지사가 답변합니다

본인인증

청원작성

청원목록

청원설문조사

나의청원

만료 참여인원 1

포천 지하철 4량 말이 됩니까?

지역
포천
분야
교통·건설·환경
청원기간
2020.12.12~2021.01.11
청원인
Kakao-이**
조회수
38

청원내용

안녕하세요 경기도 양주 포천 경계 면 주민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정말 어처구니 없는 뉴스를 바서 한마디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양주 옥정 까지 지하철 끌어와 포천 가는 방향으로 갈아타 4량 셔틀 지하철 방식이 말이 댑니까?
적자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셔틀 지하철 탈꺼면 아싸리 포천 주민들은 의정부 나가서 서울로 나가는게 훨 납니다.
그렇게 평법 논리 내세워 포천 주민 죽이는 말쌀 정책은 어디서 나옵겁니까??
그런 논리면 강남 경기 남부만 경제 발전 하지 경기 북부는 그런 평법 논리면 발전이 되는지요?? 어이가 없네요 .
머?? 2량으로 출근 ㄱㅏ능하다고여? 여기 지역 살아 보셨나요?
의정부도 마찬가지 입니다. 타지도 않는 장암 이전 해 달리니까 이전은 안댄다고 하고 그것도 모자라? 포천? 4량??
지금 포천 양주 의정부 주민은?? / 철원 두바이 백마 고지 까지 연장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여기 등산객 많이 다닙니다. 그거 아시나여? 그럼?? 철원 주민은요?? 4량 셔틀해서 옥정 와서 포하 지하철 만들생각 이신가여? 생각이 있으신가여? 여기 교통 불편해서 속터지는데? 그런 평범 논리면 경기 하남으로 가지 포천 양주 철원
누가 삽니까? 살고 싶은 사람은..... 적자라는 이유로 경제성 따지는 논리 만으로 경기 북부 다 죽이고.
반면에 경기 남부는 가능하고 북부 차별이 말이 됩니까??
경기도 청 직원분 양주 포천 의정부 와서 살아 보세요?? 그말이 나오는지?
그리고 타지도 않는 외땀섬 장암 살리자 이전 시켜 달라니까 무조건 안된다는 원리.논리 참 .모르겠네요 .
요기와서 살아 보세요 . 셔틀 방식으로 의정부 포천 철원 연장 시켜 서 무슨 개념인지 모르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