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청원 1만명 이상 동의 시 도지사가 답변합니다

본인인증

청원작성

청원목록

청원설문조사

나의청원

만료 참여인원 0

소중한 시간 잠시만 부탁드립니다.

지역
평택
분야
기타
청원기간
2020.10.11~2020.11.10
청원인
Naver-쿨**
조회수
77

청원내용

안녕하세요
바쁘신 와중에 제글을 읽어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중고가매매업에 종사하고 있는 두아이의 아빠 입니다.
현대자동차의 중고차 시장 진입 문제를 두고
본인이 너무 속상하고 답답한 마음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허위매물 이라는 일부 깡패집단의 소행을 명분삼아 중고차시장을 잠식하려하는 현대자동차 무조껀 반대합니다
허위매물을 하는 인천, 부천 일부 깡패들을 단속이나 규제를 해보지도 않고 열심히 살아가는 다른 딜러들마저 같은 집단으로 몰아가는 현실이 속상합니다. 인천 중고차 조합장과 경기도 중고차 조합장에게 책임을 추궁하고 처벌해야 맞다고 생각합니다. 경찰도 단속을 안함에 책임소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개개인이 차량을 매입 판매를 하고 있는게 구조입니다. 현대의 막대한 자본이 시장에 풀리고 자사만의
특별한조건 예를들면 AS, 캐피탈이율, 신차구매시 중고차가격 업 등등 을 내세운다면 저희 같은 소상들은 설곳이 없게 되는게 불보듯 뻔한일입니다.
현대가 들어오면 보증중고차를 판매한다? 현대자동차 대기업에 소속된 직원들은 인건비도 비싸기 때문에 추후 중고차 매입가는 더 싸게 판매는 이런저런 이유을 붙여서 비싸질껀 불보듯 뻔한일입니다. 대기업 이미지 관리차원에서 중고차 판매시 하자잡히지 않기 위해서 수리비 명분으로 매입시 가격이 낮아질것이고 소비가들은 더욱 피해를 볼 것입니다.
대기업에서 중고차시장을 점유한다면 딜러 및 가족,탁송, 공업사, 카센타, 오디오, 썬팅, 덴트, 타이어 등등 중고차 로 생계를 유지하고 있는 엄청난 소상공인들이 하루 아침에 거지가 될것이 분명합니다. 현대는 독점을 하지 절대로 자본을 들여서 “상생”을 하지 않을겁니다. 상생이 되지도 않는 구조구요.
한번만 제발 한번만 열심히 현업에서 뛰고있는 아빠들을 위하여 중고차를 생계형 소상공인으로 재연장 해주시고 더불어 허위매물을 아주 강력하게 단속 부탁드립니다.
그후에도 단속을 했는데도 국민들에게 인정받지 못한다면 그때 대기업진입을 고려해 주심이…부탁드립니다 기회를 주세요 아이가 말을 안듣는다고 해서 교육이나 훈계를 해보지도 않고 고아원에 버릴수는 버려서는 절대 안됩니다.
소중한 시간 제글을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이 나라의 균형있는 발전을 위하여 앞으로도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