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청원 1만명 이상 동의 시 도지사가 답변합니다

본인인증

청원작성

청원목록

청원설문조사

나의청원

만료 참여인원 2,686

고양삼송 신원동의 독립 행정 실시와 덕양북구 편입을 강력 반대합니다!!!

지역
고양
분야
기타
청원기간
2020.05.31~2020.06.30
청원인
Naver-초**
조회수
11,810

청원내용

안녕하십니까?

저는 2012.9월 초에 고양삼송 택지개발 지구인 신원동에 입주하여 현재까지 거주하는 주민입니다.

그 동안 주민센터도 없이 9년 정도 살고 있는데, 주민센터를 설립하여 독립 행정동으로 해 주지는 못할망정, 갑자기 고양 삼송택지개발 지구인 신원동이 같은 개발지구인 삼송동과 분리하여 덕양북구에 편입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도저히 받아 드릴 수 없으며, 신원동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하지 않은 적폐 행정입니다.

신원동 일반 분양자들은 고양 삼송택지개발 시 도로, 교통, 학교 등 공공부분 개발비용을 부담하여 납부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신원동을 윈신동에서 조속히 행정 분리해 주시고, 덕양남구에 편입해 주시길 바랍니다.
덕양남구청이 원흥역 근처에 설립되면 신원동 주민들은 가까운 구청을 나두고 저 먼 화정동까지 가야하는 것이 말이 안됩니다.

이러한 중대한 덕양구 분리에 대해 사전에 일반 주민들을 대상으로 설명이나 의견수렴 없이 진행하는 것은 시청 공무원의 직권남용, 탁상행정, 관중심의 행정으로 청산해야 할 적폐라고 생각합니다.

경기도청 차원에서 덕양구 분리의 정당성을 검증해 주시고, 신원동이 신 택지개발 지구인 삼송동과 같이 덕양남구에 편입하도록 조정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양삼송 신원동의 독립 행정 실시와 덕양북구 편입을 강력 반대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