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청원 1만명 이상 동의 시 도지사가 답변합니다

본인인증

청원작성

청원목록

청원설문조사

나의청원

만료 참여인원 1

굶어 죽겠습니다ᆢ

지역
이천
분야
기타
청원기간
2020.05.23~2020.06.22
청원인
Kakao-ㆍ**
조회수
94

청원내용

집합금지명령 2주간 또 연장했는데 이건 정말 영세사업자와 종업원들 굶어 죽으란 말입니다.
오히려 유흥주점(룸싸롱, 노래빠,bar등)은 확진자가 더 안나오고있는데 왜 엄한곳을 폐쇄하는건가요? 대다수 룸싸롱, 노래빠,bar같은곳은 주로 단골손님 장사라서 신상이 확실한경우가 대부분이고, 하루에 2~3팀이상 손님이 있지도않아서 방역관리및 수시로 소독도 아주 용이합니다. 이와같은 이유로 다른업장(일반식당,단란주점,호프집등)에비해 훨씬더 방역에 용이한곳은 폐쇄하고 정말 관리하기 어려운곳에서 발생하는것은 왜 탓하지않는건지ᆢ
유흥업소는 업주뿐아니라 종업원도 어떠한 해택도 받지못하는데 정말 절실하게 생계가달린 사람들이 적지 않습니다. 벌써 몇달째 영업못해서 생계에 위협을 느끼고있는데,, 전국에 유흥업소 업주나 종업원중 생계가달린 영세한 사람들이 몇명이나될지 생각해보셨나요? 그중에는 한부모가정으로 자녀 양육을위해 경제적으로나 시간적으로 좀더나은일을 하기위해서 종사하는사람도, 또한 부모 병간호등 온갖 사연들로인해 종사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상황에 어떠한 지원도 대책도없이 무조건 영업정지를 한다면 이수많은 영세한 사람들은 어쩌라는겁니까? 3~4월때와 같이 8대 방역수칙 잘지키면서 영업한곳도 많은데 왜 몇몇 업장때문에 다 이 어려움을 겪어야하는지 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라일보는 사람들중에 어느 누구도 정말 생활고에 힘들어하는 영세 사업자와 종사자를 생각하시는분은 아무도 없습니다.
경기도지사님께서 부디 유흥업소도 업자나 종사자 모두 영세하다는것을 인지해주시고 집합금지명령(영업정지)외에 다른 방법을 심각하게 고려해주길 부탁드립니다.
이러다 진짜 너무 힘들어서 극단적인 선택까지하게되는건 아닌지, 그런 선택을하는 안타까운 사람이라도 생긴다면 누구에 책임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