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청원 1만명 이상 동의 시 도지사가 답변합니다

본인인증

청원작성

청원목록

청원설문조사

나의청원

만료 참여인원 1

(주)세전건설 또는 (주)광동산업개발 하청의 비리를 고발합니다!!!

지역
광주
분야
기타
청원기간
2020.04.11~2020.05.11
청원인
Naver-김**
조회수
71

청원내용

(주)세전건설 또는 (주)광동산업개발 하청의 비리를 고발합니다!!!

발주처 : 경기도 농업기술원(곤지암 버섯시험장)
시공사 : (주)세전건설 또는 (주)광동산업개발 하청

저는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곤지암리에서 영맥건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9년 11월 25일부터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삼리 27-2번지에 있는 "경기도 버섯시험장"을 시공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는 과정에서 저는 옹벽공사에 참여를 하였고, 토사가 나오면 매립지를 구해주는 역할을 하였습니다.

그런데,~~~~~~~~(주)세전건설 또는 (주)광동산업개발 하청은..........
2019년 12월에 모든 공사가 끝났건만, 저는 지금까지 10원짜리 하나를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리고,(주)세전건설 또는 (주)광동산업개발 하청의 비리를 고발하는 바입니다.

"토사는 현장 인근 약1km~2km내에다 15,000루베나 반출해 놓고는.......현장에서 약 14km나 떨어진 이천시 신둔면에다 반출한것처럼 하여 부당하게 토사운반비를 청구하였던 것입니다.그것을 알리없는 곤지암 버섯시험장에서는 그대로 결
재를 하였던 것이고요."

그리고 또한,경기도 농업기술센터에 전화를 하여 이 부당이득에 대해 얘기를 하였건만,담당공무원 역시 환수할 방법이 없다며 외면하더군요.........이게 공무원이고 .....공무원입니까?

부디, 이렇게 눈 가리고 사기치는 인간이며 회사!~~~~~~~~~깨끗하고 깔끔하게 모든 비리를 파헤쳐 주십시오!!!

그리고,앞으로 (주)세전건설과 (주)광동산업개발은 경기도 공사에서 일체 입찰에 참여할 수도 없고, 지금 진행하고 있는 모든 공사를 철저히 파헤쳐 ~~~~다시는 이런 세금낭비가 없도록 하여 주십시오!

공무원 역시 똑바로 하게 하여 주십시오!

2020년 4월 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