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청원 1만명 이상 동의 시 도지사가 답변합니다

본인인증

청원작성

청원목록

청원설문조사

나의청원

만료 참여인원 0

남양주시수석동201번지일원교통혼잡

지역
남양주
분야
교통·건설·환경
청원기간
2021.11.27~2021.12.27
청원인
Naver-le**
조회수
72

청원내용

존경하는 담당공무원님께 글월을 올립니다.
상기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남양주시 수석동 외미음이라는 부락은 지구단위계획1종일반주거지역으로 취락지구의 본연의 취지와는 상반되게 세대수의 80%이상이 카페와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행정상 취락지구와는 달리 용도변경으로 근생으로 영업을 하고 있는 작은 마을 입니다.
이곳을 내방하시는 차량이 급작스럽게 많아 져서 좁은 도로 때문에 차량이 오고가도 못하는 현실이 계속적으로 교통혼잡으로 이곳에서 거주하고 있는 주민들과 이곳을 내방하시는 시민들이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는 현실에 경기도 교통도로 담당자님께 글월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존경하는 담당자님!
또한 이곳은 2008년 미음나루라는 경기도 음식문화거리로 지정되어 도로문제가 먼저 해결되고 이곳을 내방하시는 모든 분들께서 더욱더 편한하게 내방하실수 있도록 적극적인 검토와 남양주시청 공무원들께서도 소극행정이 아닌 적극적으로 공무을 수행할수 있도록 상급기관인 경기도에서 관심과 현실에 맞는 행정으로 저의 민원을 처리해 주셨으면 합니다.
이곳은 지구단위 1종일반지역으로 주차장 문제로 이곳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 카페나 음식점은 주차장의 협소한 관계로 이곳을 내방하시는 시민들은 큰불편함을 호소하고 있는 현실 입니다.
경기도 교통도로국 담당자님께서 적극적인 행정으로 하루빨리 도로개설과 주차장문제로 이곳을 찾아오시는 분들께서 불편함없이 내방하실수 있도록 검토해주시길 간곡히 호소드립니다.
담당자님 부족한 저의 글월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항상건강을 최우선 하십시오. 안녕히 계십시오.